대전 상가 옥상에 새로운 바람, 에어컨 설치 이야기

by 마스터 posted Mar 20,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여름, 대전의 상가 건물 옥상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에어컨 설치 이야기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건물 주변 사람들은 무더운 날씨에 대한 불만을 나누며, 시원한 공기가 흐르는 옥상을 꿈꾸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상가 입주자들은 옥상에 에어컨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에어컨 설치 업체와 상가 운영진은 회의를 통해 설치 일정과 비용 등을 협의하며 준비를 마쳤다. 모두가 설치 후의 시원한 옥상을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에어컨 설치 첫 날, 옥상은 설치 작업으로 붐볐다. 작업자들은 섬세한 솜씨로 에어컨을 설치하고 있었고, 주변 상가 주민들은 설치 과정을 지켜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에어컨 설치가 마무리되고 옥상에 새로운 바람이 불게 되자, 주변 주민들은 만족한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그날 밤, 대전의 상가 건물 옥상은 이전과는 다른 쾌적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상가 주민들은 에어컨 설치로 인해 편안하고 시원한 밤을 보냈고, 이후에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에어컨 설치로 시작된 쾌적한 옥상 라이프는 상가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안락함을 선사해주었다.korean_aircon_installation_image_1.jpg

 


Articles

1 2